AR,VR,XR 영어기사 해석 연습

이커머스를 위한 VR과 AR: 2022년 어떻게 기술이 소매시장과 이커머스 시장을 변화시킬 것인가?

yonan 2021. 9. 23. 13:54

https://skywellsoftware.medium.com/vr-and-ar-for-e-commerce-how-technologies-will-transform-retail-e-commerce-industries-in-2022-8d34f2bcd46e

 

VR and AR for E-commerce: How Technologies Will Transform Retail/E-commerce Industries in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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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ywellsoftware.medium.com

 

AR과 VR 기술 모두가 주류가 되면서, 소매시장과 전자상거래 시장은 그것이 제공하는 모든 혜택을 이용하기 시작했다. 우리는 이미 vr과 ar이 제공하는 몇가지 편리함을 보고있으며, 이 기술로 혜택을 보는 브랜드들은 클라이언트에게 더 쾌적하고 맞춤형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이 모든것들은 더 반복되는 비지니스, 더 많은 판매량 그리고 더많은 수익으로 이끌어줍니다. AR과 VR이 이미 강한인상을 만들고 있기 때문에 이 기술들이 2022년과 그 이후, 온라인판매와 소매시장의 미래를 형성할 몇가지 방법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As both AR and VR technologies become more mainstream, businesses in the retail and e-commerce industries are starting to take advantage of all the benefits they offer . We already see some of the conveniences AR and VR are bringing to customers and the brands that take advantage of these technologies will be able to offer their clients a more pleasant and customized experience. All of this leads to more repeat business more salses volumes , and ofcourse, higher revenue. since AR and VR are already making such an impact, we would like to share with tou some of the ways these technologies will shape the future of retail and e-commerce in 2022 and beyond.

 

 

mainstream 주류

take advantage of ~을 이용하여

pleasant 쾌적한 즐거운

revenue 수익

sales volumes 판매량

 

 

증강현실 온라인구매

요즘, 소비자들은 더욱 편리함을 찾습니다. 이것은 쇼핑을 하기에 쉬운것 뿐만이 아니라 구매자들의 후회의 가능성을 낮춰주기까지 합니다. 이것이 바로 전자상거래를 위한AR이 소비자와 매출을 올리려는 온라인 브랜드 모두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AR의 가장 큰 이점중 하나는 가상으로 착용해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화장품 옷 신발 등과같은 것들을 온라인에서 쇼핑하고 ar로 가상에서 입어볼 수 있습니다. 이건 양쪽 모두에게 윈윈입니다. 사용자는 그들이 필요한 물건을 사기 위해서 오프라인 매장까지 갈 필요가 없고 모든것을 집에서 편안히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비지니스적인 측면에서 AR은 아주 좋은 해결책입니다 그것이 매출을 올리기뿐만 아니라 당신이 문제를 제거할수 있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서, 온라인에서 구입한 물품을 반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생각해 보십시오.. 소비자는 그들이구매한 물건을 배송장소까지 가지고 와야할것입니다. 그리고 배송비와 재고 보충비는 사업자가 내야할것입니다. 포브스에 따르면 70%의 소비자가 온라인에서 자신에게 맞는 옷을 찾기가 어럽다고 답햇고, 사업들에게 5억5천만 달러의 수익 문제가 발생합니다. AR 솔루션은 당신이 이 모든 두통을 없애게 해주고 비지니스에 더집중할 수 있게 합니다.

AR이 전자상거래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점을 짚고 넘어가는 것도 가치가 있습니다. 물리적 상점에도 가상의 피팅룸을 제공합으로서 ar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만약 소비자가 옷을 입어보고싶다면 AR미러 앞에서 그것을 들고 서있으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그사람이 입었을때 어떻게 보일지 보여줍니다. 이 기술을 사용할 가치가있다 왜냐면 최근 연구에서 2021~ 2028 사이에 가상의 피팅룸 마켓의 크기가 25% 증가할것으로 보기 때문이다. 당신은 이 ar미러를 소비자가 당신의 가게에 들어오도록 유혹하는데 쓸 수도 있다. 누군가가 가게의 윈도우 디스플레이앞을 지나가면 그들은 자동으로 마네킹이 입고있는 옷을 자신들이 입으면 어떻게 보일지 볼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이 들어와서 쇼핑을 하도록 유혹할 수 있습니다.

 

AR이 회사들에게 많은 돈을 아낄 수 있게 도와주고 소비자들에게 많은 편리함을 제공함으로 인해으로 인해, 당신은 이 트렌드가 2022년과 그이후에도 지속될것이라고 예측할 수 있다.

 

Nowdays, customers are looking for more conveniences. This means not only making it easier to shop but also removing the possiblity of buyer's remorse it easier to shop but also removing the possibility of buyer's remorse. This is exactly what AR for e-commerce offers both customers and online brands loking to increase sales. One of the biggest benefits of AR offers is virtual try-on. You can shop online ofr items like makeup, clothing, shoes, etc. and try them on virtual, via AR. This is  a win win for everybody Customers do not have to make a trip to a birck and mortar store location to buy the items they need and can shop for everything from the comfort of their own homes.

 

From the business perspective, AR is a wonderful solution not only because it helps you increase sales but also because of the problems it allows you to eliminate. For example, think about the assles involved in having to return an item you bought online. The customer might have to bring the items to a shipping location, and the business will need to pay for the shipping and restocking fees. In fact, according to Forbes, 70% of consumers feel that finding clothes online that fit is really difficult, and returns are a 550$ billion problems for businesses. AR solutions allow you to eliminate all of these headaches and focus more on attention and resources on renning your business.

 

It is worth pointing out that AR is not only form e-commerce. Physical store locations can also take advantage of AR by offering virtual fitting rooms. Basically, if a customer would like to try on a clothing item, all they would have to do is hold it up in  front of the AR mirror, and the system would automatically show how the clothes would look on the person, It is worth getting in on this echnology now because recent studies show that the market size of virtual fittingrooms will grow by 25.2% from 2021-2028. By the way, you can also use these AR mirrors to attract customers to come into your store. When somebody walks by tour sore window display, they will automatically see how the clothes on the mannequins would look on them, thus enticing them to come in and shop.

 

Since AR allows companiews to save so much money and offer so many conveniences to customers, tou can expect to see this trend continue into 2022 and beond.

 

 

remorse 회한

brick-and-mortar 오프라인거래의

hassles 번거로운 상황들

shipping location 배송장소

restocking 재고보충

returns 수익

resources 자원

take advantage of 이용하여

enticing 유혹적인

 

 

구매 과정에서 마찰 제거

이전섹션에서 우리는 물건을 착용해보거나 맞지않는다면 다시 배송장로도 돌여주어야 하는 번거로운 상황에 대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 하지만, 가전제품이나 다른기술들은 어떤가요? AR은 회사들이 상호작용 가능한 사용자 매뉴얼을 제공함으로서 마찰을 없애는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사용자가 새로운 커피머신을 샀다고 가정해봅시다. 그리고 그는 어떻게 그것을 사용해야 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작은종이에 프린트된 지시 메뉴얼을 읽는것 보다, 회사들은 좀더 상호작용적인 ar멘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해야될 것은 기계 위에 QR을 스캔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신제품을 가상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In the previous section, we talked about taking some of the hassles out of trying on items and then shipping them back if they don't fit. However, what about things like consumer appliances and other technologies? AR cand help companies remove the friction here as well by offering interactive user manuals. For example, let's say that a custimer boght a new coffee machine and they cannot figure out how to use it. Instead of having to read small print instructions from a manual, companies can offer more interactive AR manuals where all the customer has to do is scan a QR on the machine, and they will get a virtual walkthrough of their new product.

 

Friction 마찰

appliances 가전제품

instructions 지시, 명령

 

 

많은 브랜드들은 쇼핑에 VR을 적용시켰을때 소비자와 그들의 비지니스에 오는 이득을 깨달았습니다. 고객들과 더 강한 관계를 만들기 위해 이 기술을 쓰는 회사들의 많은 창의적 VR 솔루션들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주택 보수 회사인 Lowe's를 살펴봅시다.  모든 아이템을 고객들이 보도록 선반에 올려놓는 대신, 그들은 VR을 사용해 그들이 Low의 제품을 산다면 주택보수가 어떻게 보일지를 보여줍니다. 이것은 몰입형 VR 쇼핑 경험입니다. 가상의 전시장을 걸어다니고 모든 제품을 스스로 탐색할 수 있기때문에 이것은 몰입형 VR 쇼핑 경험입니다.

 

소매 트렌드 내에서 또 다른 VR중 따라할만한 가치가 있는 것은 바로 가상의 매장 전채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Charlotte Tilbury, Clarins, Tommy Hilfiger, Farfetch, Intermix, and American Eagle 를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는 모두 휴가철 쇼핑 시즌과 연계된 형태의 가상 매장의 몇몇 폼을 테스트 하고 잇습니다. 가상 현실 파트, 장식된 웹사이트 파트, 가상의 매장들은 소비자를 즐겁게하며 그들이 결제하도록 유도하는 몰입형, 상호작용 가능한 요소들로 정의됩니다. 몇년전 스토어내의 VR스테이션과 달리 이것들은 데스크톱이나 핸드폰에서 접속이 가능하고, 요소들은 정작이지 않음으로 전통적인 사이트들과 같이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사실, 우리는 이미 Tommy Hilfiger 와 Charlotte Tilbury 같은 회사들이 가상의 매장을 개발하는것을 성공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Vogue 에따르면 그들은 팬대믹 이후, 그들이 제공하던 VR 쇼핑 솔루션 덕에 내수 이자의 400% 증가를 경험했다. 이러한 결과에 따라 당신은 아마 가상의 이커머스 개발에 투자하고싶을것이다. 이러한 트렌드가 2022년그리고 그이후에도 지속될 것이기 때문에. 

 

 

immersive 몰입형 에워싸는듯한

since 때문에

A range of 다양한

tied to 관련이 있는

embellished 장식하다 꾸미다

pay off 성공하다

 

 

벽돌과 모탈 소매업체를 위한 가상현실 혁신

당신이 물리적 가게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여전히 VR이 제공하는 이점을 활용할수 있다. 그것은 새롭고 재미있는 환경을 만들고 21세기 쇼핑경험을 현대화시키고, 당신이 최근 제공했던 것에 무언가 새롭고 희귀한 것을 가져옵니다. 그것들은 곳 도착할 새로운 쇼핑센터와 경험들을 보여주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VR 을사용해 미래에 무엇이 오는지 제안하는 것은 잠재적 고객들, 비지니스 파트너 그리고 심지어 고용인들에게까지 실용적인 전술입니다. 새로운 쇼핑센터와 물건 같은것들을 보여주는 것은 당신의 비지니스가 무엇에 관한 것이며 그것의 개성을 사람들이 더 잘 느끼게 해줍니다.

 

소매업 내의 VR은 매장 내를 넘어선다. 그것은 일반대중이 프로세스에 참여하기도 전에 연구에 사용될 수 있다. 마케팅 심리학은 VR과 함께하는 레파토리의 새로운 도구입니다. 당신이 짓기 전에 잠재적 레이아웃을 시험할 수 있기 때문에 상점을 계획하는 것이 어림짐작으로 이루어질 필요가 없습니다. 다양한 물건과 서비스를 VR을 통해 전시하는 것은 당신의 아이디어가 성공적일지 물리적 상점에 배치하기 전에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비지니스 오너로서 개인이 기대하는 것과 그들이 어떻게 당신의 브랜드와 상호작용 하고 싶어하는지 알게 해줍니다. 

 

그것은 여행 산업에서 특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소비자에게 그들이 돈을 내기전에 그들의 휴일이 어떻게 될지를 알려줍니다.  이것이 그들이 휴일에 예약하는 것에 흥분하게할 뿐만 아니라, 회사가 사진이나 비디오, 설명 에 사용되는 시간과 돈을 절약하게 해줍니다. 이것이 VR소프트웨어 개발에 투자하는것이 오래가는데에 성공하게 되는 이유입니다.

 

If you have a physical location, you can still take advantage of all the benefits VR offers. It creates  a new and exciting environment, mdernizing the 21st-century shopping experience and bringing something unique to your latest offering. It can even be used to display new shopping centers and experiences that are arriving soon. Using VR to propose what is coming in the future is a useful tactic to appeal to potential clients, business partners, and even employees, By displaying features such as new shopping centers and products, people get more of a feel for what your business is about and its personality.

 

VR's presence in retail goes beyond its inclusion in-store; it can be used for research before the general public is even involved in the process. Marketing psychology has a new tool in its repertoire with VR planning stores doesn't have to be guesswork when you can trial potential layouts before you build them. Displaying various products and services through VR can let you understand whether your proposed ideas will be successful before they are released into physical stores. It enables you as a business owner to understand what individuals expect and how they want to interact with your brand.

 

It can be particularly useful in the travel industry. It gives consumers an idea of what their holiday will be like before they spend their money. Not only will this make them will be like before they spend their money. Not only will this make them excited about the idea of booking a holiday(and therefore be more likely to spend money booking with you), but it also lets the company save time and money on features such as descriptions, photography, and videograhy. This is why investing in VR software development will pay off for you in the long run.

 

propose 제안하다. 의도하다

tactic 전략 전술

presence 있음, 주둔군

inclusion 포함된

repertoire 레파토리

trial 시험하다

guesswork 어림짐작

descriptions 설명